공지사항

국립순천대학교 10.19연구소 보조인력(일용임금) 선발 공고(12/06 접수 마감)

국립순천대학교 10·19연구소 보조인력 선발 공고

 

우리 대학교 10·19연구소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사업과 결과보고서 작성 등의 원활한 운영 및 참가자의 10·19연구소 실무경험 기회 제공을 위해 프로그램의 시행과 행정업무를 보조할 인력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10·19연구소의 활동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4년 11월 29일

국립순천대학교 10·19연구소장

 

1. 선발 인원 : 2명 내외

※ 지원 상황에 따라서 ①박사 1명, 석사 수료 1명 또는

    ②박사 1명 선발

※ 잔여 업무와 예산의 범위 등에 맞춰서 인원은 유동적으로 선발

 

2. 활동 기간 : 2024. 12. 11. ~ 2025. 01. 31.

※ 근무시간은 일 8시간 이내, 주 40시간 이내에서 상의하여 정함

※ 잔여 업무와 예산에 따라서 시간·기간은 단축될 수 있음

 

3. 지원 자격

❍ 과거사 사건 관련 전공(법학, 문학, 사학, 사회학 등) 자

❍ 활동 근무시간에 연구소에 상근 가능한 자

❍ 10·19사건에 대한 이해가 있거나 관련 업무 경험자 우대

 

4. 업무 내용

❍ 발간물 발행 관련 업무

❍ 10·19연구소의 세부 프로그램 진행

❍ 각종 출판 사업, ‘기억공간’,‘평화·인권교육’, ‘콜로키움’ 등 10·19연구소 프로그램 운영 보조

❍ 각종 프로그램 결과보고서 작성 및 결산을 위한 행정업무 보조

❍ 10·19연구소장이 부여하는 업무

 

5. 선발방법

❍ 서류심사: 지원자격 충족 여부 및 자기소개서 및 활동 계획서 심사

   * 지원자가 1명 또는 2명(박사와 석사 수료 각 1인)인 경우

      지원자격 심사와 함께 선발 여부도 판단.

❍ 면접심사: 서류심사 통과자를 대상으로 평가항목별 개별면접 심사

   - 자기소개, 10·19사건 및 10·19연구소에 대한 배경지식

     * 면접심사는 서류합격자가 선발인원의 2배수(또는 3명) 이상인 경우에만 진행.

 

6. 선발 기준

❍ 평가항목별 평점을 합산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하되, 면접점수 60점 미만인 자는 불합격 처리함

 

7. 급여

❍ 일용임금 지급 : 총 4,050,000원

   - 시급 15,000원

   - 일용임금 지급 총액 내에서 활동 기간 내 근무 시간을 정함.

 

8. 선발일정

❍ 모집공고 및 원서접수 : ʼ24. 11. 29.(금) ~ 12. 06.(금)

❍ 서류심사 결과 발표 : ʼ24. 12. 09.(월) (개별 연락)

❍ 면접심사 일정: ʼ24. 12. 10.(화) (세부 시간 및 장소 개별 안내)

❍ 합격자 발표 : ʼ24. 12. 10.(화) (개별 연락)

❍ 계약체결 및 안내 : ʼ24. 12. 11.(수)

 

9. 접수 기간 및 방법

❍ 접수 기간 : 2024. 11. 29.(금) ~ 12. 06.(금) 18:00 까지

❍ 접수 방법 : 메일(lawcgh@scnu.ac.kr)로 접수

 

2024학년도 2학기 국립순천대학교 10.19연구소 보조인력 선발 공고.hwp 10. 제출서류

[필수]

➀ 지원신청서

② 자기소개서

③ 학위증명서(졸업 증명서) 및 성적표(학사, 석사, 박사)

④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⑤ 우대사항 증빙자료(해당자에 한함)

- 연구소 등 기관에서 발급한 경력증명서

 

11. 기타 문의 사항

❍ 국립순천대학교 10·19연구소 Tel. 061-750-3439

 

붙임 1. 국립순천대학교 10·19연구소 보조인력 지원신청서 1부.

2. 국립순천대학교 10·19연구소 보조인력 자기소개서 1부.

3.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 share
  • 순천대학교 10.19연구소
  • 대표 : 최관호
  • 주소 : 57922 전라남도 순천시 중앙로 225(석현동)
  • TEL : 061- 750 - 3439
  • 이메일 : lawcgh@scnu.ac.kr

Copyright © 순천대학교 10.19 연구소. All rights reserved.